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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

한국셀프스토리지(이하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의 보호와 관련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 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회원님들의 개인정보가 남용되거나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회원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고,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단,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정부의 법령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그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회원님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그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상담, 서비스 신청 및 제공 등을 위해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개인정보 항목

  • 필수항목 : 이름, 전화번호, 문의 내용

다만,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등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②수집방법 : 홈페이지 상담 문의 및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및 온라인 상담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된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하고 있습니다.
① 상담 이력 관리
상담을 위한 상담 내용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② 신규서비스 개발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컨텐츠)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기업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고객의 불만 또는 민원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불만 및 민원처리에서의 원활한 의사소통

  • 보존 기간: 상담 신청 후, 3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파기절차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한 기간이 경과한 경우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②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및 시행의 시기, 변경된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변경된 내용은 고객이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변경 전/후를 비교하여 공개합니다.

6.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다만,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협력업체 등과 공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제공받는 자, 주된 사업,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을 상세히 회원에게 개별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7.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현재 회사는 개인정보의 취급을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아니하고 있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회원님에게 상세히 알리고 동의를 얻도록 하겠습니다.

8.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여 열람/수정/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님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쿠키 등)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님들에게 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회원님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회원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원님께서는 쿠키의 사용여부에 대하여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예 :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회원님들께서는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보호 대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법 제 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개인정보보호법 제 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초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접근 제한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대한 접근 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③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 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의 암호화
고객의 비밀정보 등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 등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의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31조 제1항에 따른 당행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김정환

  • 직책 : COO

  • 연락처 : 1661-0180

  • 이메일 : cs@dalock.kr

②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

  • 성명 : 김영근

  • 직책 : CTO

  • 연락처 : 1661-0180

  • 이메일 : cs@dalock.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3.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개정과 그 공지

본 방침은 2023년 5월 19일 부터 시행됩니다.